실종아동과 함께 구장 뛰는 SK와이번스
실종아동과 함께 구장 뛰는 SK와이번스
  • 정재민
  • 승인 2016.08.01 12: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실종아동전문기관(소장 김진)은 오는 3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SK와이번스 선수단 유니폼을 통해 실종아동 이름을 알리는 ‘2차 희망더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희망더하기 캠페인’은 실종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 시키고 실종가족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SK와이번스 야구단이 함께하는 캠페인이다. 지난 6월 처음 진행된 희망더하기 캠페인을 통해 SK와이번스 선수들은 실종아동의 사진이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뛰었으며 유니폼 자선경매, 희망더하기 블로그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했다.
 
이번 2차 희망더하기 캠페인에서도 SK와이번스 코칭스태프 및 당일 엔트리 선수 27명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선정한 5명의 실종아동 이름이(이동훈, 김도연, 김하늘, 서희영, 이명화)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다.
 
또한 실종아동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유도를 위해 ‘동참’을 키워드로 구단, 선수단, 관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카드 캠페인, SNS 손글씨 캠페인, 페이스북 프로필 프레임 변경 캠페인, 리니어블 스마트밴드 배포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진수 2016-11-14 15:45:06
실종아동 현실과 예방법


미아예방은 사전조심이 최고인듯 합니다.
이런 이유로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보호자가 자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앱이 무료로 베포중에 있습니다.

SNS타키온에서 홍보해드립니다.

내용 영상보기 : http://www.snsnew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