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기아차, 취약계층 아동에 ‘희망의 K-Box’ 전달
초록우산어린이재단-기아차, 취약계층 아동에 ‘희망의 K-Box’ 전달
  • 정재민
  • 승인 2016.07.14 09: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기아자동차와 광명시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푸드박스 ‘희망의 K-Box’ 전달식을 13일 가졌다. 김현영 기아자동차 소하지회수석부지회장(맨왼쪽), 한고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왼쪽 세번째), 김창석 기아자동차 공장장(오른쪽 세번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규성 부회장(오른쪽 두번째)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기아자동차와 함께 13일 경기도 광명시 기아자동차 생산교육센터에서 광명시 저소득가정 아동 600세대에게 건강 음식이 담긴 푸드박스 ‘희망의 K-Box’를 선물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된 ‘희망의 K-Box’는 지역사회 및 주민들과의 화합을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기아자동차가 마련한 사회공헌사업이다. 이번 희망의 K-Box 전달식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규성 부회장과 한고은 홍보대사, 광명시장, 기아자동차 임직원 등이 참석해 직접 푸드박스를 포장하고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방학으로 인해 식사를 제대로 챙기기 어려운 한부모가정, 조손가정과 같은 취약계층 아동들이 건강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햄, 참치, 김, 김치와 여름 보양식 등으로 구성된 식품영양선물박스를 아동이 있는 저소득가정에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