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내가 먼저 가족사랑’ UCC공모전 개최
동부화재 ‘내가 먼저 가족사랑’ UCC공모전 개최
  • 정재민
  • 승인 2016.07.13 11: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미지 제공=동부화재)

 

대상 300만원 등 총 1,177명에게 상금 및 상품 지급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동부화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내가 먼저 가족사랑’ UCC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전은 가족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먼저 표현하고 다가서자는 취지의 ‘내가 먼저 가족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족들이 함께 가족 사랑을 실천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고 남김으로써 가족이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달 11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인기투표 결과와 전문가 점수를 합산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대상 300만원, 금상 2명 각 100만원, 은상 3명 각 50만원 등 푸짐한 상금 및 상품을 지급한다. 또한 UCC 당선작뿐만 아니라 투표에 참여하거나 공모전 알리기에 동참한 인원까지 포함해 총 1,177명에게 당첨의 행운을 제공한다. 
 
공모전 참여방법은 휴대폰 카메라를 통해 우리가족이 사랑을 실천하고 표현하는 모습을 찍은 후 ‘내가 먼저, Song’에 맞춰 편집하여 온라인에 응모하면 된다. UCC 응모와 ‘내가 먼저, Song’ 다운로드는 동부화재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인 가족사랑 사이트 (www.idongbu-promy.com / 모바일 m.idongbu-promy.com)에서 받을 수 있으며, 이 사이트에서는 다른 사람들이 올린 가족사랑 UCC도 감상할 수 있고, 투표하기를 통해 매주 인기작을 선정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