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화려한 불꽃 ‘플람베 스테이크’ 출시
빕스, 화려한 불꽃 ‘플람베 스테이크’ 출시
  • 정재민
  • 승인 2016.06.22 09: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빕스(VIPS)가 차세대 프리미엄 스테이크 ‘빕스 플람베 스테이크(이하 플람베 스테이크)’를 23일부터 모든 점포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CJ푸드빌) 차세대 프리미엄 스테이크 ‘빕스 플람베 스테이크

 

메뉴명의 플람베(Flambe)는 알코올 음료를 이용해 음식에 불을 붙여 내놓는 조리 기법을 뜻한다. 육류, 채소 등의 불필요한 잡내를 날려주며 재료에 풍미를 더해주는 효과가 있다
 
빕스의 이번 플람베 스테이크는 고객에게 오감 자극 스테이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했다. 프리미엄 콘셉트에 맞게 ‘불’이라는 요소를 통해 시각적, 후각적 쾌감을 극대화하고 플레이팅(음식을 접시에 놓는 방법)과 곁들임 음식에도 공을 들였다.
 
빕스는 플람베 스테이크를 가장 맛있는 온도에서 즐길 수 있도록 최대 150도까지 열을 유지하는 뜨거운 원형 철제 접시 위에 담아 제공한다. 호주 청정우 스테이크 외 구운 새우 2마리, 알감자, 슬라이스 토마토를 담아낸다. 토핑으로는 이탈리아산 그라나파다노 치즈와 갈릭 버터를 갈아 뿌렸다.
 
특히 메뉴 제공 전 테이블 앞 카트에서 직원이 직접 럼주(Rum)에 불을 붙여 스테이크 위에 끼얹는 플람베 서비스를 제공한다. 2~3초간 불꽃과 함께 그라나파다노 치즈와 갈릭 버터가 녹으면서 스테이크의 맛과 향을 배가시켜준다. 
 
빕스는 플람베 스테이크 출시를 기념해 7월 말까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람베 스테이크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플람베 로고 머그컵’을 매장별 선착순 증정한다. 이어 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댓글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 모두에게 플람베 스테이크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 유효 기간은 다음 달 31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