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9월 3~7일 개최
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9월 3~7일 개최
  • 송지나
  • 승인 2016.06.21 18: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가 오는 9월 3일부터 7일까지 전남 순천만국가정원에서 개최된다.

순천시가 주최하고 전남도영상위원회와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집행위원회 주관으로 매년 열리는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교감,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보급과 산업 육성 등을 위해 기획됐다.

올해는 ‘어바웃 애니멀(About Animal) : 당신과 동물, 우리들의 이야기’를 표어로 정하고 동물과 함께 살아가며 겪는 희로애락을 주제로 개최된다.

순천시는 이번 영화제에서 작품성과 오락성을 두루 갖춘 국내외 초청 작품들을 상영해 반려동물에 대한 뜻깊은 고민을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영화제에서는 야외에서 상영하는 동물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장애물 코스를 달리며 속도와 민첩성을 겨루는 개의 장애물 경주인 ‘어질리티(agility) 대회’도 개최한다.

또 유명 가수들이 참여하는 반려동물 가족 콘서트, 동물보호단체와 연계한 유기견 입양 행사,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힐링 캠핑 등 반려동물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행사도 마련된다.

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화제 공식 누리집(http://www.anffis.org)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