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스킨, 캔디매트 듀얼· 한정 케이크소파 출시
디자인스킨, 캔디매트 듀얼· 한정 케이크소파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6.06.08 09: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디자인스킨 ‘캔디매트 듀얼’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의 자회사인 프리미엄 영∙유아용 놀이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캔디매트 듀얼’과 ‘케이크소파 한정판’을 출시했다.

‘캔디매트 듀얼’은 디자인스킨에서 가장 인기 있는 4단 접이식 매트 제품으로, 실내 바닥 매트, 의자, 놀이 소품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매트 양쪽 면이 다른 색상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앞면은 알록달록 과일 색상의 ‘후르츠’ 혹은 세련된 ‘밀크 파스텔’ 두 가지로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뒷면은 깔끔한 흰색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제격이다. 가격은 18만원 대다.

▲ 디자인스킨 ‘케이크소파 한정판’

 


한편, ‘케이크소파’는 디자인스킨이 최초로 개발한 블록 소파로 책상, 놀이 공간 등 다용도로 변형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한정판으로, 고급스러운 인조가죽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세련된 그레이와 베이지 두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0만원 대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케이크소파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디자인스킨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해당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강유지 아가방앤컴퍼니 디자인스킨 이사는 “디자인스킨 전 제품은 엄격한 품질 관리를 바탕으로 수작업 공정을 거친 프리미엄 제품으로 ‘2016 유아매트 KC인증’을 획득해 안전성까지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