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맘앤베이비엑스포, 9일 킨텍스서 개막
제22회 맘앤베이비엑스포, 9일 킨텍스서 개막
  • 송지나
  • 승인 2016.06.07 13: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류·침구류 등 다양한 여름 유아용품 선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교육 전문 기업 ㈜유아림이 주최하는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제22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4,5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총 30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해 국내 최다 브랜드,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초여름 무더위가 본격화되는 6월을 맞아 의류/침구류, 기저귀 등 다양한 여름 유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공식적으로 첫 선을 보이는 브랜드들의 론칭 행사도 예정돼 있다. 유모차 브랜드 지오비(geoby)와 독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인 콩코드코리아가 신제품을 공개하고, 키즈 전문 래쉬가드 브랜드 ‘서퍼스하이’가 전 품목 20% 할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어린이 샤넬’로 불리는 ‘타티네 쇼콜라’가 상반기 결산을 테마로 사계절 의류를 최대 90% 할인 판매하고 다이치, 조이, 순성, 퀴니, 맥시코시, 오르빗, 맥클라렌 등 유명 카시트 및 유모차 브랜드의 제품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참관객들을 배려한 편의 서비스로 보다 편안한 전시회 관람도 가능하다. 평일에 혼자 오는 엄마들을 위해 합정·수유·잠실·신도림 등 서울 주요 지점뿐만 아니라 경기·인천 각 거점 및 대화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맘앤베이비엑스포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회원가입자, 만 12세 미만, 65세 이상, 장애인 관람객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