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랄라, ‘2016 슈퍼맘페어’ 성황리 개최
룰루랄라, ‘2016 슈퍼맘페어’ 성황리 개최
  • 최정범
  • 승인 2016.05.27 13: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 킨텍스에서 5월 19~22일 열려

[베이비타임즈=최정범 기자] 킨텍스가 주최하고 (주)룰루랄라(대표 이명아), ‘주노라-주말에 놀러 다니는 아이들’이 공동 주관한 ‘2016 슈퍼맘페어’가 19일~22일 일산 킨텍스 야외광장과 제2전시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2016 슈퍼맘페어‘는 지역경제를 순환시키고 여성의 창업과 마케팅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더불어 아이들의 새로운 놀이문화를 창조하고자 마련됐다.

올해 슈퍼맘페어는 특히 경찰, 군인, 의사, 응급구조사, 아쿠아리스트 등 직업체험을 위한 다양한 부스를 준비했다.

아울러 어린이와 엄마들의 건강 유지와 증진을 돕는 제품들도 전시돼 참가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주)로운(대표 서정욱)이 출품한 ‘모이스비타단비’는 피부에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염소제거 샤워필터기로, 샤워기에 간단한 설치만으로도 수돗물의 염소와 부유물을 제거해주고 아토피 치료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인기를 끌었다.

이 제품은 비타민C와 우유보습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영양과 부드러움을 제공하고 아로마향이 있어 샤워시 향기를 통한 샤워의 즐거움도 경험할 수 있다. ‘모이스비타단비’는 미국 FDA 승인과 아토피 안심마크를 받았다.

서정욱 로운 대표는 “회사 이름을 ‘로운’으로 정한 것도 ‘국가에 이로운 회사’ ‘국민에 이로운 회사’ ‘파트너에 이로운 회사’ ‘직원들에게 이로운 회사’ ‘가족에게 이로운 회사’가 되기 위해서다”면서 “아토피로 고생하는 자녀들을 위해 ‘기본적인 것부터 바꿔보자’는 생각으로 슈퍼맘페어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주)더비엠(대표 김준원)은 이번 슈퍼맘페어에서 비정제 원당인 프라우스타 원당 제품을 선보였다.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젊은 주부들의 입소문으로 뜨고 있는 비정제 원당은 사탕수수를 착즙한 후 수분을 증발시켜 만든다.

자연상태의 비타민, 미네랄, 무기섬유질 등 각종 영영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설탕보다 건강에 좋다고 김 대표는 설명했다. 최근 국내에서 1만2,000 가오스의 격자전자석을 사용하여 불순믈을 한 번 더 걸러낸 ‘프라우스타’는 생산하는 과정에서 먼지, 이물질, 금속성 가루를 정제한 제품이다.

피지산, 인도산 2종류가 있으며 일반 소비자는 물론 설탕을 많이 사용하는 음료, 발효식품, 농충액, 엑기스, 제과, 제빵, 차류, 장류, 제빵, 장아찌, 절임식품, 육류가공업체 등 식품 제조사도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