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고객관리 어플 ‘파워터치’ 출시
보험고객관리 어플 ‘파워터치’ 출시
  • 정재민
  • 승인 2016.05.11 11: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심한 고객관리, 가망고객을 계약고객으로’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지난 10여년간 국내 대기업의 CRM(고객관계관리)활동을 지원해 온 씨엠파트너기획(주)(대표 고근수)은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휴대폰용 CRM어플 ‘파워터치’를 지난 5월 1일 출시했다. 
 
이제는 영업에 있어서 CRM활동은 필수적이다. 영업 경쟁력을 높이는 데 가장 증요한 수단이 된 지 오래다. 대기업은 물론이고 보험설계사와 같이 다수의 고객을 관리하는 영업사원들은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나 상품제안에 익숙한데, 이는 축적된 데이터와 전사닛스템이 있어 가능한 일이다. 
 
씨엠파트너기획(주)에서는 그동안 기업에서 활용하던 CRM시스템의 여러 기능 중 가장 활용도가 높은 기능만을 모아 휴대폰용 어플을 개발하게 됐다. 대부분의 영업사원들이 하루의 대부분을 사무실이 아닌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다는 점과, CRM시스템을 갖추지 못한 기업의 영업사원들의 니즈가 많다는 점에서 향후 그 활용도가 기대된다. 
 
파워터치 어플의 특징은 일반적인 고객관리를 넘어서 영업사원이 직접 1:1 마케팅을 하고 On/Off라인 콘텐츠를 보낼 수 있다는 점인데, 이는 이제까지의 휴대폰 어플에서는 볼 수 없었던 기능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셀프 타겟팅, 모바일 명함, 보험증권 포토앨범, 고객 정기터치, 개인화 디엠, 통화전 팝업, m마켓 등 대기업 CRM시스템에서 운용되고 있는 주요 기능들이 망라되어 있다. 특히 m마켓은 고객에게 보내고 싶은 각종 선물을 휴대폰이나 우편(또는 택배)을 통해 보내는 기능인데, 씨엠파트너기획(주)가 직접 대량으로 물품을 구입하고, 물류‧배송을 담당하고 있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어플 출시 기념으로 5월 한 달간 실속형 가입고객 중 선착순 500명을 선발하여, 향후 3개월간 매달 5,500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인트는 고객에게 선물이나 디엠을 보낼 수 있다.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파워터치’ 검색 후 설치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http://www.mpowertouch.com 또는 국번 없이 1833-9130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