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어린이책미술관, ‘패밀리 투게더’ 이벤트 진행
현대어린이책미술관, ‘패밀리 투게더’ 이벤트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6.05.03 1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어린이책미술관 내부전경. (사진제공=현대백화점그룹)

 


5~8일 황금연휴기간 무료 개관…어린이 체험이벤트 풍성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패밀리 투게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황금연휴(5/5~8)기간 무료 개관 △유명 강사 초청 강연 △그림책 낭독 프로그램 등 다양한 어린이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황금연휴기간인 오는 5일부터 8일까지는 일일 1천명에 한해 무료로 개관하고, 해당 기간 동안 ‘아트 다이어리 만들기’, ‘가족 예술 체험’, ‘업사이클 토이 만들기(장난감 지참 필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로봇 박사 데니스홍의 강연도 마련했다. 로봇 공학자인 데니스홍은 UCLA 기계공학과 교수로, 펩시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두뇌 6인에 선정(2012년)된 세계적인 석학이다. 

이밖에 오는 14일 오전 11시에는 전문 성우들이 직접 책을 읽어주는 ‘듣는 그림책’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현대어린이책미술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와 교육을 진행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지역사회 공헌과 문화예술 지원을 위해 현대백화점이 설립한 정부 등록 1종 미술관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