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분당제일여성병원과 안전캠페인 진행
YKBnC, 분당제일여성병원과 안전캠페인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6.05.02 0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용품의 올바른 사용법 등 정보 제공 및 경품 증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는 분당 서현역에 위치한 분당제일여성병원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아기 안전과 건강 지킴이’ 캠페인을 5월1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YKBnC는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중한 자녀의 건강과 안전을 책임지는 예비맘과 자녀를 둔 엄마아빠를 응원하기 위해 안전 캠페인과 더불어 유아용품의 올바른 사용방법과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퀴니 무드 유모차를 비롯해 맥시코시 신생아용 카브리오픽스 카시트, 소르베베 아기띠 테라, 지비 에어스마트 및 끌로렌 유모차 악세서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YKBnC의 안준성 상무는 “분당제일여성병원과  2013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유아 안전 캠페인을 통해 유아용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사용법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국내 대표적인 유아용품기업으로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이러한 안전 캠페인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우리 아기 안전과 건강 지킴이’ 캠페인 

첫째, 한 살 미만의 아기는 목과 허리 근력이 굉장히 약하기 때문에 충격이 있을 시 흔들린 증후군(Shaken Baby Syndrome)의 위험에 훨씬 많이 노출됩니다. 차량으로 이동 시에는 아기의 체격에 맞는 카시트를 이용해 자녀의 안전을 지켜주세요.

둘째, 유모차를 고를 땐 길을 다니면서 받는 충격을 완화시켜줄 수 있도록 충격흡수기능이 있는 바퀴와 핸들링이 좋은 유모차를 이용해 주세요. 또한 신생아도 탈 수 있도록 신생아용 카시트와 호환이 되는 트레블 시스템이 가능한 유모차로 유아의 안전을 신경 써주세요.

셋째, 소중한 아이를 안고 이동 할 땐 힙시트 아기띠를 착용해 자녀의 고관절 탈구예방으로 건강하고 바른 체형을 만들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