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교회, 4월 마지막날 ‘어린이축제’ 성황리 마쳐
대한교회, 4월 마지막날 ‘어린이축제’ 성황리 마쳐
  • 송지나
  • 승인 2016.04.30 23: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뛰어보자 폴짝" 삐에로 방방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대한교회가 30일 서울 신정동 영상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신명나는 ‘어린이축제’를 열었다.

이날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 ‘어린이축제’에는 양천구 및 주변 지역 어린이와 가족 2000여명이 참여해 놀이와 먹거리 잔치를 즐겼다.

어린이들은 플레이존과 꾸미기존, 푸드존, 게임존, 멀티존, 스페셜존, 포토존을 찾아서 다양한 놀이를 체험했다.

플레이존에서는 동물농장 에어바운스, 토마스기차, 삐에로 방방, 회전목마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마련됐다. 꾸미기존에서는 네일아트, 페이스 페인팅, 풍선아트를 체험했다.

푸드존에서는 핫바, 떡볶이, 순대, 닭강정, 슬러시, 음료 등이 무료로 제공됐으며 멀티존에서는 버블쇼가 진행됐다.
▲ 대한교회가 30일 서울 신정동 영상고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한 ‘어린이축제’에서 어린이들이 ‘동물농장 에어바운스’ 놀이시설을 즐기고 있다.

 

▲ 어린이가 30일 서울 신정동 영상고등학교 운동장에서 대한교회가 개최한 ‘어린이축제’에 참여해 네일아트를 체험하고 있다.

 

▲ 대한교회가 30일 서울 신정동 영상고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한 ‘어린이축제’에서 어린이와 가족들이 ‘바이킹’ 놀이시설을 이용하기 위해 줄을 서 기다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