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브랜드 지비, ‘지오비’로 뉴 론칭
유모차 브랜드 지비, ‘지오비’로 뉴 론칭
  • 송지나
  • 승인 2016.04.19 09: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오비 에어 자이어 플러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의 유모차 브랜드 지비(gb)가 지오비(geoby)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론칭하고 신제품을 출시한다.

지오비가 론칭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 자이어 플러스와 자이어LT는 기존 지비 에어시리즈 제품에서 업그레이드 된 2016년 신상품이다.

자이어 플러스는 기존 에어엣지에 비해 캐노피가 높아져 유모차 실내공간을 최대로 확보할 수 있고, 허리벨트 길이도 개선돼 더 편하게 벨트 착용이 가능해졌다. 

또한 자이어 LT는 기존 스마트에 비해 차양막이 훨씬 더 길어졌으며, 2016년 트렌드를 반영해 블랙과 그레이의 조화가 이루어진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이와 함께 지난해 에어스마트 한정판 출시 후 품절됐던 패턴라인을 각 모델별로 새롭게 출시했다.

이밖에도 서비스를 보강해 구입 후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한 고객이라면 제품보증 3년 연장과 방문 A/S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도록 했다.

지오비 관계자는 이번 씨제이몰 단독 론칭을 시작으로 온라인 몰 전체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며, 이후 마더케어와 토이저러스, 맘스맘 등의 유아전문 매장에도 입점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18일부터 씨제이몰에서 진행되는 지오비 단독 론칭이벤트에서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계절커버, 쿨시트 등 8만원 상당의 전용 액세서리 2종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