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유기동물 위한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 진행
롯데닷컴, 유기동물 위한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6.04.13 11: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물과 추억‘ 댓글 30개 모이면 사료 한 포대 기부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이 오는 24일까지 유기동물을 위한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내가 기억하는 동물과의 추억’을 담은 댓글 30개가 모이면 유기동물에게 전할 사료가 한 포대씩 기부되는 행사다.

롯데닷컴 애완/반려동물 카테고리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상품 구매 후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 페이지에 ‘내가 기억하는 동물과의 추억’을 댓글로 남기면 유기동물에게 전달할 사료가 누적된다. 구매 1건당 최대 10개의 댓글을 남길 수 있다.

고객의 사랑만큼 누적된 사료는 이벤트 종료 후 현재 약 300여 마리의 유기동물들이 생활하고 있는 동물자유연대 남양주 반려동물복지센터에 기부되며, 롯데닷컴은 이번 기부를 위해 신선한 연어와 감자로 만들어진 ‘더독 피셔맨 도터’ 사료 제품을 준비했다.

롯데닷컴 김흥태 생활팀장은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은 평소 유기동물을 돕고 싶었지만, 현실적으로 봉사활동 등이 힘들었던 고객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며 “도움과 관심의 손길이 필요한 유기동물을 위해 고객들의 많은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닷컴은 지난해부터 유기동물을 위한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작년 12월에는 ‘네슬레 퓨리나’와 함께 유기견·유기묘를 위한 사료 1톤을 동물자유연대에 전달했으며, 올해 3월에는 롯데닷컴 사내 임직원으로 구성된 ‘애(愛)너지 봉사단’이 남양주 반려동물복지센터를 방문해 유기동물 산책봉사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