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NH농협생명이 ‘현장경영’의 일환으로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4월 1일부터 4월 15일까지이며, 홈페이지(www.nhlife.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wywi518@nonghyup.com)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모집대상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35~45세의 사무직 또는 주부이며, NH농협생명 보험가입고객과 고객패널 유경험자, SNS 활동자 등은 우대한다. 서류심사 및 전화면접을 거쳐 최종 1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5월부터 9월까지 5개월간, 보험금 청구 프로세스 개선사항 등 월별 과제 수행, 고객상담 준수 여부 등 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안, 설문조사 등을 수행한다.
또한 월 활동비 20만원을 지원받으며, 우수 활동자와 아이디어에 대한 인센티브를 별도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