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KB든든양한방건강보험’, 양한방 동시보장
KB손해보험 ‘KB든든양한방건강보험’, 양한방 동시보장
  • 정재민
  • 승인 2016.04.04 1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4일 양방치료에 집중했던 기존의 보장 범위를 넓혀 한방병원‧의원의 한방치료까지 보장해주는 ‘KB든든양한방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KB손해보험은 4일 양방치료에 집중했던 기존의 보장 범위를 넓혀 한방병원‧의원의 한방치료까지 보장해주는 ‘KB든든양한방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B든든양한방건강보험’은 질병에 걸리거나 수술을 한 후 한방치료를 받고 싶었으나 비용 때문에 치료가 부담스러웠던 이들에게 최적의 보장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실손의료보험에서 보장받지 못하는 대표적인 영역이 바로 한방치료 비급여 부분이었다. 이 상품은 양방을 통한 진단 또는 수술 후 비급여 한방치료에 해당하는 첩약, 약침, 특정한방물리요법치료를 보장한다. 
 
또한 고객이 충분한 한방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첩약치료 3회, 약침치료 5회, 특정한방물리요법치료 5회까지 보장하고 있다.
 
동시에 ‘KB든든양한방건강보험’은 중증질병인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에 걸린 경우 양방과 한방치료를 모두 보장해 직접치료와 더불어 환자의 면역력강화, 통증완화, 신체재활 등 효과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관절증 수술, 추간판 수술, 류마티스관절염 치료와 같이 뼈, 관절 등의 생활 질환도 보장해 중대한 질병부터 생활 질환까지 한방치료가 필요한 다양한 질환을 폭넓게 보장한다.
 
이번 상품이 기존 출시되었던 양한방보험과의 차별화는 고객의 선택권을 높이고자 저렴한 20년만기 상품(1종)과 평생보장 100세만기 상품(2종)으로 구성되었다는 것이다. 
 
특히, 1종은 한국인의 주요질병인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확정시 보장보험료가 면제된다. 또한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에 걸리지 않은 경우에는 만기에 무사고환급금을 지급해 3대질병이 발생한 고객과 발생하지 않은 고객 모두 보험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단, 무사고환급금은 1종의 무사고환급형 선택한 경우만 해당) 
 
2종은 80세, 100세 만기로 운영되며, 10/15/20/25/30년의 다양한 납입기간을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다. 보험가입은 만15세부터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