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미티피, ‘모성수유 PESU 프리미엄 세트’ 출시
토미티피, ‘모성수유 PESU 프리미엄 세트’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6.04.01 1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토미티피 모성수유 PESU 프리미엄 출산세트.

 


출산세트·백일세트 2종 출시… 출시기념 할인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영국 수유·이유 브랜드 토미티피(tommeetippee)가 1일 ‘모성수유 PESU 프리미엄 출산·백일세트’를 출시하고, 출시기념으로 정가대비 35%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토미티피의 신규 세트 2종은 강한 내열성과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환경호르몬이 유출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PESU 소재의 ‘모성수유 PESU 젖병’이 아기의 월령과 수유 상황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크기로 포함됐다. 

또한 솔로 분리해 사용 가능하며 큰 크기와 실리콘 소재로 젖병과 젖꼭지를 깨끗하게 세척 가능한 ‘젖병&젖꼭지 솔’이 공통으로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출산세트에는 성장하는 아기의 빠는 힘에 따라 선택 적용이 가능하도록 ‘0단계 신생아 젖꼭지’부터 ‘2단계 중간속도 젖꼭지’까지 다양한 흐름 속도의 젖꼭지가 들어있으며, 백일세트는 백일이 넘은 아이들이 신생아보다 빠는 힘이 강하다는 점을 고려해 2단계 젖꼭지만으로 구성했다. 
 
한편, 토미티피 ‘모성수유 PESU 프리미엄 출산·백일세트’는 출시 기념으로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 6개 온라인 쇼핑몰과 쿠팡, 위메프, 티몬 등 3개 소셜커머스 사이트,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할인가에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