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시즌 트렌드 담은 유아 커플룩 출시
아가방앤컴퍼니, 시즌 트렌드 담은 유아 커플룩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6.03.17 14: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디어베이비 유아 커플룩.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는 봄을 맞이해 자사 브랜드 디어베이비와 아가방에서 올 시즌 트렌드를 답은 유아 커플룩을 출시했다.

먼저 디어베이비는 활동성과 스타일을 강조한 유아 커플룩을 선보였다. 남아용 ‘샤인 세트’는 품이 넉넉한 바람막이 야상점퍼에 신축성이 뛰어난 면 스판 소재의 스트라이프 바지, 슬립온 스니커즈로 구성됐다.

또 여아용 ‘베스 세트’는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카디건에 프릴 칼라 가 돋보이는 티셔츠, 개나리 색상의 주름치마를 매치해 봄의 화사함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아가방은 봄나들이용 외출복은 물론 격식을 갖춘 옷차림으로도 연출할 수 있는 세미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 아가방 유아 커플룩

 


남아용 ‘헨리 세트’는 깔끔한 흰색 니트 카디건, 체크무늬 셔츠, 베이지색 롤업 바지로 구성됐으며, 여아용 ‘릴리 세트’는 꽃 나염 원피스와 화사한 다홍색 카디건으로 봄꽃 느낌을 물씬 풍긴다.

아가방앤컴퍼니 디어베이비 허노을 팀장은 “올 시즌 유아복은 기존 파스텔톤에서 벗어나 그레이, 베이지, 카키 등 세련된 색상이 눈에 띄며, 야상점퍼, 롤업 팬츠, 슬립온, 로퍼 등 성인 패션 아이템이 유아용으로 다양하게 출시돼 엄마, 아빠와 맞춰 입는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