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안철수대표,당무 대신 민생행보에 주력하기로
국민의당 안철수대표,당무 대신 민생행보에 주력하기로
  • 박경래
  • 승인 2016.03.01 14: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박경래 기자안철수 국민의당 대표는 1일 서울 마포구 국민의당 당사에서 창당 1달 기념 기자회견을 열고 "부족함을 반성한다. 담대한 변화를 약속했는데 변화를 보여주지 못했다"면서 "국민 여러분이 조금 더 지켜봐주고 더 질책해주길 부탁한다"고 말하며 부족함을 반성하면서 민생행보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 당은 정치를 바꿔달라는 국민의 부름에 답해야 할 의무가 있다. 우리 당은 실패할 자유가 없고 포기할 권리도 없다""국민의당이 만들려는 세상은 당연한 상식이 통하고 정치가 제 할 일하고 밥값하는 세상"이라고 강조했다.

 
안 대표는 "국민의당은 국민의 상식적 분노에 가장 빨리 가장 먼저 답하는 정당이 돼야 한다""담대한 변화는 국민의당에서, 저 안철수의 변화로부터 시작돼야 한다. 이제부터 작은 변화라도 시작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국민속으로 들어가서 다시 국민의 소리를 듣겠다. 국민이 제기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정책을 국민과 함께 만들어가겠다""국민의 바다 속에서 작은 희망의 불씨를 되살릴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덧붙였다.

 
안 대표는 4·13총선을 43일 앞둔 이날 캠페인 슬로건으로 '국민속으로'를 앞장 세웠다. 앞으로 안 대표는 선대위나 최고위 등 당무보다는 민생행보에 주력할 예정이다. 이어 국민의당은 이날 부로 중앙당 사무처를 선거대책위원회 체제로 전환, 기구를 확정하고 기구별로 위원장 등을 선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