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사는 집에선 어떤 물건 쓸까?
신혼부부 사는 집에선 어떤 물건 쓸까?
  • 이현아
  • 승인 2012.10.24 17: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입소문으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소형 가전들이 있다. 이들은 우수한 제품력과 다양한 활용도로 소비자들의 새로운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올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신혼부부와 결혼 선물을 해주는 친구들이 선호하는 소형 가전들에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독일과 스위스에서는 이미 30%가 사용…소다스트림

소다스트림(http://www.sodastream.kr)은 이스라엘 기업 제품으로 2010년 미국 나스닥에 상장된 제품이다. 독일과 스위스 약 30%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75%)의 명품 브랜드로 세계인이 즐기고 있는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다.

이 제품은 전용용기를 물에 담고 버튼을 3회 정도 눌러 소다스트림에 장착돼 있는 탄산가스를 물에 주입하면 3초 만에 천연 탄산수가 완성된다.

무색소, 무방부제, 인공첨가물이 없고, 언플러그드 제품으로 전기가 필요하지 않으며 탄산이 들어 있는 실린더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해 이동에 간편하다.

또한 탄산수는 웰빙 음료수 만들기 외에도 다이어트와 요리, 세안, 소독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어 실용도나 활용도를 필요로 하는 신혼부부들의 결혼 선물로 각광 받고 있다. 가격은 모델별로 다르며 10만원대 후반부터 있다.

커피마니아 있는 집에는…캡슐 커피머신 ‘U’

커피마니아 친구에겐 프리미엄 캡슐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프레소의 현대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신개념 캡슐커피머신 ‘U’(유)가 제격이다.

머신에 터치 인터페이스 기술을 적용해 소비자가 선호하는 커피의 양을 기억하여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룽고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자동으로 커피를 추출 해준다. 크림, 오렌지, 그레이, 블랙 등 4종이며 가격은 24만원대이다.

침구 살균청소도 ‘OK’…무선청소기 ‘레이캅’

‘레이캅 모비’는 침구살균청소기 최초로 개발된 무선제품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집안의 침구류는 물론 자동차, 카시트, 캠핑도구 등의 자유로운 살균청소가 가능해 침실과 같이 깨끗한 환경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레이캅 무선 침구살균청소기 모비의 가격은 34만원대이며 컬러는 엔티크 레드, 파스텔 블루 등 총 2가지이다.

미세 수분입자까지 전달…자연가습공기청정기 APM-0812DH

웅진코웨이 자연 가습 공기청정기 는 자연기화방식으로 젖은 빨래나 수건을 널었을 때처럼 자연스럽게 수분을 기화시키는 것으로, 세균이 번식하기 어려운 미세한 수분 입자를 실내에 전달해 건강한 습도를 유지해 주는 방식이다.

국가 공인기관(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정해진 규격을 통과한 가습기 제품에만 부여하는 HH(Healthy Humidifier)인증마크를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해도 되며 가격은 60만원대이다.

번거로운 튀김요리도 한번에…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요리에 자신 없는 친구라면 필립스의 에어 프라이어를 추천한다. 번거로운 튀김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돕고 고속공기순환기술을 적용한 이 제품은 최대 200도의 뜨거 운 공기를 위 아래로 강하게 순환시켜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튀김요리를 만들어주며 가격은 37만원대이다.

소다스트림을 국내에서 독점 수입공급하고 있는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최근 신혼부부들의 생활의 여유를 갖고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이 인기를 끌면서 트렌드를 이끌고 생활의 격을 높이는 소형가전들이 결혼시즌을 맞아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