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코리아, 신세계 강남점에 첫 직영점 오픈
스토케 코리아, 신세계 강남점에 첫 직영점 오픈
  • 송지나
  • 승인 2016.02.25 14: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토케 유모차 익스플로리.

 


매장 오픈 기념 쿠카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 운영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가 2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첫 직영점을 공식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팝업스토어 오픈,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토케 코리아는 첫 직영점을 통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유통 채널 및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로 현지 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10층 아동 전문관 리틀 신세계에 위치한 스토케 직영점은 아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철학 및 북유럽 감성을 인테리어에 반영해 소비자들에게 편안한 프리미엄 매장 분위기를 전달한다. 

스토케 베스트셀러 유모차인 ‘익스플로리’를 비롯해 아이의 성장에 따라 발판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하이체어 ‘트립트랩’ 등 다양한 제품과 액세서리들을 직접 체험하고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상반기 신제품인 레이싱 테마의 ‘스쿠트 스타일 키트’를 백화점 최초로 선보이고 단품이나 스쿠트 유모차와 패키지로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스토케는 첫 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네덜란드 유아 리빙 브랜드 쿠카(Koeka)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아이의 성장에 따라 다양하게 변형해 연출 할 수 있는 유아 맞춤형 가구 홈 컬렉션 풀 패키지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이밖에 쿠카의 텍스타일과 연출한 스토케의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돼 방문한 이에게 북유럽 스타일 및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