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비바, 브랜드 탄생 2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에바비바, 브랜드 탄생 2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송지나
  • 승인 2016.02.25 1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미국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 에바비바가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3월6일까지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전 제품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다가오는 봄철 환절기 필수 스킨 케어 단품과 세트상품을 선보여 쇼핑의 편의를 돕는다.

베스트 상품으로는 외출 시에도 건조한 아기 뺨을 수시로 보습해주는 립앤칙밤,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유기농 오일, 눈과 두피가 따갑지 않은 저자극 샴푸가 있다. 더불어 임산부 피부 손상을 예방해주는 임산부 전용 크림, 오일로 구성된 임신축하 2종 세트도 제안했다. 

쁘띠엘린 관계자는 “에바비바는 쁘띠엘린의 가장 큰 행사인 패밀리 세일 시즌에도 파격 할인 품목에 들어가지 않는 브랜드지만, 20주년을 맞아 전 제품 30%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에 다가오는 봄철 환절기 대비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저렴한 가격에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에바비바는 1996년 미국의 한 부부가 자녀를 위해 만든 브랜드로 영국, 일본, 한국 등 세계 곳곳에서 판매되고 있다. 국내에는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이 공식 수입해 지난 2010년 첫 선을 보였다. 

미국 유기농법에 따라 재배한 화학성분 없는 천연 원료만을 사용해 신선한 원료 보관과 자체 생산 라인까지 철저한 품질 관리를 하고 있다. 일부 제품은 미국 농무부 인증 마크(USDA)를 받았으며 유아 전용 스킨케어, 임산부 고보습 케어, 아로마 바디 케어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