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푸츄라 컬렉션’ 출시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푸츄라 컬렉션’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6.02.16 15: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푸츄라 컬렉션.

 


그래피티 아티스트 푸츄라X척테일러 올스타 II 리미티드 에디션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창의성과 에너지 넘치는 스니커즈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컨버스(CONVERSE)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푸츄라 컬렉션’을 19일 출시한다.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푸츄라 컬렉션은 브루클린에서 활동하는 유명 그래피티 아티스트 푸츄라와 척테일러 올스타 II가 만나 리미티드로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다. 

기존 척테일러 올스타 II의 기술과 착화감에 새로운 베니어링(veneering) 기술과 웨더라이즈드 러버 기술을 접목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하이퀄리티의 프리미엄 스니커즈이다.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푸츄라 컬렉션은 갑피와 밑창에 카모플라쥬 프린트를 입혀 희소성을 높였고, 푸츄라의 그래픽 아트를 스니커즈의 어퍼과 슈레이스, 미드솔, 나이키 루나론 안창에 더했다. 

특히, 하이탑과 OX 스니커즈의 윗부분에 방수 재질 러버를 사용했으며 슈레이스에도 발수 처리를 함으로써 디자인은 물론 기능적인 요소까지 강조했다. 

척테일러 올스타 II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인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푸츄라 컬렉션’은 19일부터 컨버스명동과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명동점, 스트릿 편집 스토어 카시나(KASINA) 매장 중 홍대점과 해운대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하이(HI) 139,000원, 옥스(OX) 129,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