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피앙, 2월 코엑스 베이비페어 최대 부스 참가
세피앙, 2월 코엑스 베이비페어 최대 부스 참가
  • 송지나
  • 승인 2016.02.16 14: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이택스 카시트·오르빗·미니버기 등 유모차·WMM 아기띠 선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대표유아용품 전문유통기업 세피앙이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6년도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세피앙은 오르빗, 맥클라렌, 미니버기, 호크트위스터, 아이쿠 아크로뱃 등 세계적인 유모차 브랜드와 최고의 안전성을 입증한 독일 브라이택스 카시트, 국내에 처음 런칭하는 영국 더블유엠엠(WMM) 아기띠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선보인다.

특히 오르빗 유모차의 경우 26%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맥클라렌 유모차는 최대 35%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브라이택스 카시트도 최대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은품도 풍성하다. 유모차 구매 고객에게는 사계절 커버 및 파라솔, 시력보호 커버, 유니버셜풋머프 및 헤드쿠션, 숄더패드, 보온커버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브라이택스 카시트 구매 고객에게는 후방거울 또는 이너시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세피앙은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르빗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유모차 사진과 특장점을 1가지 이상 작성 후 업로드하면, 이지고 일회용 젖병(4P)을 증정한다. 

미니버기 부스에서는 유모차와 미니쿠퍼를 촬영한 뒤 간단한 후기와 함께 육아 카페에 포스팅하면 유미 스카프빕을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제공한다. 이밖에도 미니버기 친구 추천 및 구매이벤트, 부스 방문 인증샷 이벤트 등 현장 행사에 참여 시 유아용품을 증정한다.

한편, 글로벌 유아동품 유통 전문기업 세피앙은 어린이재단과 협약을 맺고 이번 베이비페어 수익금 중 일부를 중증 아동 구호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