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코리아, 제29회 베이비페어에서 신제품 공개
스토케 코리아, 제29회 베이비페어에서 신제품 공개
  • 송지나
  • 승인 2016.02.15 11: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트립트랩 소프트 핑크. (사진제공=스토케 코리아)

 


트립트랩 신색상 및 맞춤형 유아 가구 스토케 홈 국내 첫 공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9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에 참가한다.

스토케는 하이체어 스테디셀러인 ‘트립트랩’ 신색상 3종을 비롯해 유아 가구인 ‘스토케 홈’, ‘스쿠트 스타일 키트’ 등 2016년 상반기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베페 현장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과 증정 행사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의 성장에 따라 발판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하이체어 ‘트립트랩(Tripp Trapp®)’은 이번 베페를 통해 소프트 핑크, 위트 옐로우, 헤이지 그레이 등 새로운 색상 3종을 국내 고객에게 처음으로 선보인다.

또한 트립트랩과 함께 국내 첫 공개되는 ‘스토케 홈(Stokke™ Home™)’은 요람과 침대, 서랍장, 기저귀 교환대로 구성된 유아 맞춤형 가구로 공간 크기와 개인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조합해 연출할 수 있다. 

단품 또는 세트로 구매 가능하며, 현장 구매고객 대상 10% 할인 혜택은 기본, 세트 구매고객에게는 시트와 범퍼 등 전용 액세서리와 조립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토케의 베스트셀러인 익스플로리와 크루시, 스쿠트, 트레일즈 등 유모차 4종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모델에 따라 전용 파라솔과 컵 홀더 세트 또는 썸머키트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영아부터 아동까지 4단계로 변형 가능한 유아 침대인 스토케 슬리피와 접이식 욕조인 플렉시바스, 스토케 아기띠인 마이캐리어를 비롯해, 스토케 유모차 전용 스타일링 패브릭인 윈터 키트, 스타일 키트 등 스토케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베페 기간 중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stokke.com/KOR/)를 방문하면, 스토케 유모차와 하이체어 전용 액세서리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