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 힙시트 ‘스텔라 블랙라벨’ 출시
소르베베, 힙시트 ‘스텔라 블랙라벨’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6.02.15 09: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몰 단독 체험단 모집 및 할인 이벤트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Sorbebe)는 프리미엄 힙시트 ‘스텔라’의 고급 버전인 블랙라벨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해 런칭해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소르베베의 대표상품 스텔라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기태영 씨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스텔라 블랙라벨은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은 세련된 디자인과 한층 강화된 기능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스텔라의 가장 큰 장점인 5개의 허리지지대는 척추명의, 산부인과 전문의, 한의원 원장 등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인 메디컬 어드바이져들의 자문을 통해 제작돼 착용자의 허리를 탄탄하게 감싸 지지력을 높여줘 좀 더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3D매쉬를 추가한 3층 구조의 허리벨트는 공기순환을 도와 열과 땀으로 인한 허리의 답답함을 해소시켜주고 프리미엄 멜란지 소재는 순면 같은 부드러움과 높은 강도를 자랑한다. 

20mm의 두툼한 어깨 패드는 어깨에 집중되는 무게를 완화시켜 오랜 시간 착용에도 무리가 없도록 제작했다.

한편, 소르베베에서는 프리미엄 힙시트 스텔라 블랙라벨 출시를 기념해 신세계몰 단독으로 체험단 모집과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사은품으로는 6만원 상당의 아기띠 바람막이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21일까지 YKBnC 통합카페인 맘스퀘어에서 스텔라 블랙라벨 체험단을 모집 중이며, 카페가입 후 개인블로그나 육아카페에 스텔라 블랙라벨 런칭소식을 포스팅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