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국내 최초 컨버스 키즈 1호 단독매장 오픈
한세드림, 국내 최초 컨버스 키즈 1호 단독매장 오픈
  • 송지나
  • 승인 2016.02.03 09: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마트 당진점에 오픈한 컨버스 키즈 매장 전경. (사진제공=한세드림)

 


오픈 기념 스포츠 짐쌕, 컨버스 텀블러 등 사은품 증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이용백)이 국내 최초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 키즈의 단독매장을 2일 오픈했다. 

롯데마트 당진점에 자리한 컨버스 키즈 1호 매장은 약 60 제곱미터 규모로, 브랜드 특유의 자유롭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로 연출됐다. 

그간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를 통해 만날 수 있었던 컨버스 키즈는 이번 단독 론칭을 통해 4세에서 15세까지 토들러와 주니어 사이즈 의류를 중심으로 가방, 모자, 신발과 액세서리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1호 매장에서는 다가오는 설 명절과 오픈을 기념하는 고객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직접 제작한 컨버스 텀블러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포츠 짐쌕을 증정한다. 

컨버스 키즈는 이번 1호 매장을 시작으로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와 복합 쇼핑몰을 중심으로 연내 20개점 이상을 오픈할 예정이다.

한세드림 김승환 마케팅팀 차장은 “컨버스는 1908년 미국에서 론칭했으며, 2003년 나이키에 인수된 100년이 넘는 전통 스포츠웨어 브랜드”라며, “자유롭고 캐주얼한 감성을 선호하는 키즈 연령대의 브랜드 선호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당진은 국내 굴지의 철강회사들을 배후에 두고 있고 인근 서산, 태안, 예산 등 충청 북부권의 고객이 유입되는 중심상권으로, 한세드림은 컬리수와 모이몰른 브랜드를 통해 현지 상권에 대한 시장성을 확인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