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가드, 배우 ‘심형탁’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
보디가드, 배우 ‘심형탁’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
  • 송지나
  • 승인 2016.02.02 16: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디가드 전속 모델 배우 심형탁.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최근 드라마와 예능계를 넘나들며 유쾌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심형탁이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됐다.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는 최근 예능대세 배우로 자리 잡고 있는 심형탁을 전속 모델로 선정하고, 2016년 S/S 컬렉션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보디가드만의 세련된 감성을 담아낸 라인과 제품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보디가드는 심형탁의 솔직 담백한 성격과 탄탄한 바디라인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또 심형탁이 방송을 통해 순수한 모습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온 만큼, 앞으로 보디가드의 트렌디한 언더웨어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표현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보디가드 마케팅팀 조준의 과장은 “순수한 이미지에 탄력 있는 근육질 반전몸매를 가진 배우 심형탁은 올 시즌, 완벽한 바디라인을 잡아주며 패션 언더웨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보디가드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보디가드는 올 봄여름 시즌에는 매월 시즈널 이슈에 맞는 테마를 적용한 트렌디한 제품들을 출시해, 어느 상황에서나 탄탄한 바디라인을 만들면서도 감각적으로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