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뜨와,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리뉴얼 오픈
에뜨와,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리뉴얼 오픈
  • 송지나
  • 승인 2016.01.29 09: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뜨와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매장 전경.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리뉴얼 기념 고객 대상 선물 증정 및 할인 혜택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 및 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신상국)의 유럽 감성 디자이너 브랜드 에뜨와가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에뜨와는 지난 2002년 런칭한 국내 최초 디자이너 유아복 브랜드로, 백화점 유통망을 중심으로 유럽 감성을 담은 현대적 디자인의 프리미엄급 제품들을 선보이며 지속적인 성장을 거두고 있다.

‘에뜨와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아이템 별 제품을 선보이는 매장 구성에서 벗어나 연령대 별 다양한 코디법을 제시하기 위해 신생아용 ‘뉴본존(New-Born Zone)’을 추가했다. 

특히, 최신 유아복 트렌드인 세련된 유러피안 룩과 현대적 감성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매장 인테리어를 새롭게 단장했다.

아가방앤컴퍼니의 안승환 부문장은 “에뜨와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로,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하고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 단장을 하게 됐다” 며,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을 시작으로 다른 백화점 매장도 순차적으로 리뉴얼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는 이번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에뜨와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에뜨와 손수건과 퓨토 파우치 세트 중 하나를 제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이와 함께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출산용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