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창립 34주년 기념’이벤트 진행
보령메디앙스 ‘창립 34주년 기념’이벤트 진행
  • 주선영
  • 승인 2013.04.26 09: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메디앙스(대표 윤석원)가 올해 창립 34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4월25일부터 28일까지는 비비하우스(BB HOUSE)에서 할인 및 추첨 행사가 진행된다.

보령메디앙스 창립 34주년 ‘비비하우스 마더오브 펄 샤인’(BB HOUSE Mother of PearlShine)의 이름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구매금액대별 사은품 행사인 ‘펄 보너스(PearlBonus)’와 할인이벤트인 ‘펄 라바이스(PearlRabais)’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창립 34주년 기념으로 3만4000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무스텔라(Mustela) 퓌지오베베’를, 3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타이니러브 과일친구들, 칩스조아 유아식품 기프트 세트를,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출산선물스마트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카시트, 유모차, 아기띠 등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하며, 퓨어가닉 에코 스킨케어 1+1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유아동복 매장에서도 34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쇼콜라, 오시코시, 카터스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제품 구입 시 추첨을 통해 총34명에게 아이데스 자전거, 지프(Jeep) 휴대형 유모차 등을 증정한다. 

쇼콜라는 7만원 이상, 오시코시와 카터스는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결과는 5월 2일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피셔프라이스가 34주년 기념으로, 4월26일부터 5월15일까지 ‘5월 가정의 달 맞이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셔프라이스 기저귀에 삽입된 동물 캐릭터와 같은 동물의 사진을 함께 찍어 아이맘 사이트(i-mom.co.kr)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피셔프라이스 기저귀, 유키두 완구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보령메디앙스 창립 34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엄마와 아이를 위한 올곧은 기업으로써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령메디앙스 34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이맘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