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니, 2016년 뉴 라인업 제품 출시
퀴니, 2016년 뉴 라인업 제품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6.01.19 09: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왼쪽부터 무드3 블랙 디보션, 버즈엑스트라3 레드루머, 제프엑스트라²3 그레이 그래이블.

 


무드3, 버즈엑스트라3, 제프엑스트라²3 출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의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퀴니(Quinny)가 새로운 컨셉의 뉴 라인업 제품을 선보였다.

신형 ‘무드3(Moodd 3)’과 버즈엑스트라3은 “urban mobility”라는 콘셉트에 알맞게 도시생활에 최적화된 트렌디한 유모차로, 신생아부터 15kg까지 사용 가능한 디럭스형 유모차 이다.

두 유모차의 가장 큰 특징은 안정감 있고 균형 있는 트라이앵글(삼각) 구조를 적용했다는 점이다. 퀴니의 모든 유모차에 적용된 이 구조는 불안정한 지면에서도 흔들림 없는 완벽한 핸들링이 가능해 도시형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최적화된 유모차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단 한번의 버튼 조작으로 펼쳐지는 사용자 중심의 오토 언폴딩 시스템으로 보다 편리하고 여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이밖에 절충형 유모차 중 가장 작게 접히는 퀴니의 컴팩트 절충형, 제프엑스트라² 3은 프레임과 시트 분리 없이 한번에 접을 수 있는 폴딩 시스템과 3휠 시스템으로 인한 놀라운 핸들링, 편안함을 제공하는 시트와 방향전환으로 양대면 사용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더불어 3가지 제품 모두 신생아 시기에는 맥시코시 신생아 카시트와 호환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퀴니에서는 이번 새로운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CJ몰과 신세계몰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레인커버, 쇼핑바스켓등 약 17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5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사이트에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퀴니 캐리콧 혹은 스모비 슈퍼마켓놀이를 증정하고 구매 후기를 쓴 고객에게는 먼치킨 베스트아이템인 캐릭터 빨대컵 혹은 스파우트컵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