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2016년 경영전략회의’…“올해는 변화혁신 실천의 해”
KB손보, ‘2016년 경영전략회의’…“올해는 변화혁신 실천의 해”
  • 정재민
  • 승인 2016.01.18 09: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KB손해보험) 지난 16일 KB인재니움(수원 소재) 대강당에서 열린 KB손해보험의 ‘2016년 경영전략회의”에서 양종희 사장 내정자가 연설을 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KB손해보험은 지난 16일 수원 KB인재니움에서 개최된 ‘2016년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올해를 ‘성공적 변화혁신을 실천하는 해’로 정하고 가치경영 기반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2016년 경영전략회의’에는 KB금융그룹에 편입되며 변화의 시기를 안정적으로 이끌어온 KB손해보험의 임원 및 부서장 200여명이 참여해 2016년 도약을 위한 전략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새로운 환경과 패러다임 변화’라는 주제의 외부특강으로 시작된 이번 경영전략회의에서는 사업별, 채널별 경영계획과 함께 해외사업, 고객 전략 등 전사적인 경영전략에 대해 공유했다. 
 
KB손해보험은 핵심 채널인 전통채널의 고능률화와 함께 신성장동력인 다이렉트 채널의 웹‧모바일 중심 영업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다. 또한 사업 라인별로 핵심 역량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심화하여 수익성을 확대해 나가는 동시에 사업비 구조의 근본적 개선을 통한 생산성 향상도 추구한다는 계획이다. 
 
양종희 사장 내정자는 “KB손해보험의 현재를 이끄는 주역들과 함께 회사의 비전과 전략, 계획에 대해 공유하고 고민할 수 있는 매우 소중한 시간이었다” 며, “변화와 혁신에 대한 의지를 현장에서 성공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모두가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