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앤루·알퐁소, ‘Natural’ 컨셉의 16년 S/S 출시
알로앤루·알퐁소, ‘Natural’ 컨셉의 16년 S/S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6.01.14 16: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알로앤루 16 SS 컬렉션.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유아동 전문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와 알퐁소가 2016년 S/S 컬렉션을 연이어 선보였다.

알로앤루와 알퐁소의 16년 S/S 공통 키워드는 바로 ‘Natural(자연)’이다. 농장, 동물원, 날씨 등 자연 속 소재를 테마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깜찍한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했다.

알로앤루가 16년 새롭게 선보인 S/S 봄 신제품 메인 테마는 땡스쿨 라인의 ‘동물 농장(Animal Farm)’이다. 봄날 자연으로 나와 동물들이 가득한 농장을 체험하는 알로와 루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천진난만하고 내츄럴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알로앤루가 추천하는 ‘레드스트라이프 니트 티셔츠’는 포인트 패턴에 알로 캐릭터가 덧수로 들어가 세련된 느낌으로 착장할 수 있다.

여아용 ‘땡스쿨봉봉 원피스’는 잔잔한 플라워 패턴에 프릴이 어우러져 러블리한 느낌을 선사하며, 볼레로 스타일의 ‘꽃자수레드가디건’을 매치하면 컨츄리한 느낌의 내츄럴농장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알로앤루소프트쿨 라인의 ‘동물원 체험’ 신제품도 눈길을 끈다. 오렌지 원숭이, 블루 사자, 핑크 홍학, 악어 등 컬러풀한 동물을 모티브로 캐릭터 패션을 제안한다. 특히 붉은 원숭이해를 맞아 스페셜하게 선보인 ‘오렌지 원숭이’ 캐릭터 제품은 새해 선물로 인기 만점이다.

▲ 알퐁소 16 SS 컬렉션.

 


한편, 최근 ‘Freely Family Lifewear’ 브랜드로 새단장을 마친 알퐁소는 아이들이 자연에서 편안하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장식은 덜어내고 소재, 디자인, 핏 등을 고려해 모던하고 감각적인 데일리웨어를 출시했다.

특히 아메리칸 감성의 심플한 디자인, 편안한 소재, 모던한 컬러가 돋보이는 컬러스(Colors) 라인은 16년 베이비&토들러 패션으로 ‘일기예보 티셔츠’를 제안한다.

화창한 날, 구름낀 날, 비오는 날 등 날씨 관련 일기예보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맨투맨 타입 티셔츠로 남녀 모두 위트 있게 착장 가능하다. 또한 3가지 컬러의 ‘조거카고 팬츠’는 사이드 입체 포켓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더하며, 어디에나 쉽게 코디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의유아동 브랜드 알로앤루와 알퐁소 2016년 S/S 신제품은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