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인 회장, 올해 경영방침 제시 “품질경쟁력 강화, 글로벌 도약, 내실과 성장”
허영인 회장, 올해 경영방침 제시 “품질경쟁력 강화, 글로벌 도약, 내실과 성장”
  • 정재민
  • 승인 2016.01.04 14: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SPC) SPC그룹 허영인 회장은 4일 신년사를 통해 올해의 경영방침으로 ‘품질경쟁력강화’, ‘글로벌 도약’, ‘내실과 성장’ 등 세 가지 키워드를 제시했다.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4일 대방동 SPC미래창조원에서 ‘2016년 신년식’을 개최했다. 
 
SPC그룹 허영인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의 경영방침으로 ‘품질경쟁력강화’, ‘글로벌 도약’, ‘내실과 성장’ 등 세 가지 키워드를 제시했다.
 
먼저, 허 회장은 “품질경쟁력은 기업경쟁력의 근간이자 성장의 원동력”이라고 강조하고, “독창적인 원천 기술을 개발해 원료부터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허 회장은 “올해는 중국과 미국에서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추진하며 글로벌 사업을 한 단계 도약시킬 중요한 시점”이라며, “70년간 축적한 노하우와 성공사례를 국가별 특성에 맞게 접목시켜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세계시장을 공략해야 한다”고 말했다.
 
허 회장은 “기존 사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신사업을 발굴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해야 한다”며, 내실과 성장의 조화를 강조했다.
 
한편, SPC그룹은 이 날 국내외 임직원들이 핵심가치와 기업문화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정한 가치체계인 ‘SPC웨이(SPC WAY)’를 선포하기도 했다.
 
SPC그룹은 70주년을 맞은 지난 해 매출 5조원을 돌파하고, 해외 매장 200호점을 여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었으며, 2030년까지 매출 20조원, 세계 1만 2천개 매장 규모의 ‘그레이트 푸드 컴퍼니(Great Food Company)’로 성장해 일자리 10만 개를 창출하겠다는 비전을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