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매직카다이렉트, 인터넷전용 자동차보험…오프라인 대비 최대 17.3% 저렴
KB손보 매직카다이렉트, 인터넷전용 자동차보험…오프라인 대비 최대 17.3% 저렴
  • 정재민
  • 승인 2016.01.04 09: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KB손해보험)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KB손해보험 매직카다이렉트는 모바일폰과 인터넷 홈페이지 등 온라인 환경에서 고객들이 직접 보험료 산출부터 결제・가입이 가능한 인터넷 전용(Cyber Marketing, 이하 CM) 자동차보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인터넷전용(CM) 자동차보험은 기존의 설계사를 통한 오프라인 채널에서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는 것보다 17.3% 저렴하며, 콜센터 상담원을 통한 보험가입(TM)보다 3.9% 더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다. 
 
인터넷 전용 상품의 경우 고객이 직접 인터넷을 통해 보험료계산 및 가입을 진행하게 됨으로써 상담원들의 인건비 및 통신비, 기타 관리비용 등이 절감되며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여기에 주행거리에 따라 추가할인이 가능한 마일리지 할인까지 더하면 오프라인 대비 최대 33.8%의 할인폭을 적용 받을 수 있다.
 
KB손해보험은 전용상품 출시 전이었던 지난 10월, 모바일 홈페이지 및 앱을 이용해 자동차보험료 산출 및 가입, 결제까지 가능한 환경을 앞서 선보인바 있다. 
 
이후 약 2개월 간 소비자들의 이용 패턴을 분석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 후 빠르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환경 구축과 동시에 최적화된 상품을 출시하게 된 것이다. 특히 모바일 이용자들로부터 그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지난 12월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주최한 ‘2015 스마트앱어워드 시상식’에서 금융보험분야 최우수상이라는 영광을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KB손해보험다이렉트 홈페이지(www.kbmagiccardirect.co.kr)에서는 이번에 출시된 자동차보험 외에도 운전자보험, 연금보험 등이 가입 가능하며, 인터넷전용 자동차보험 출시에 맞춰 1~2월 보험 만기 고객에 한하여 보험료 산출 이벤트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