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 프로, ‘엄마랑 아이랑 패밀리 룩’ 출시
플레이키즈 프로, ‘엄마랑 아이랑 패밀리 룩’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12.30 13: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플레이키즈 프로 패밀리 룩 카카오톡 이벤트.

 


출시 기념 같은 제품 2건 이상 구입시 5천원 할인 쿠폰 증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이용백)의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는 ‘엄마랑 아이랑 패밀리 룩’을 출시하고 카카오톡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6년 새해를 맞아 플레이키즈 프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패밀리룩 제품은 커플 후드 티셔츠부터 스타일리시한 상하의 세트까지 총 20여 종으로, 엄마와 아이가 동일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함께 착용할 수 있도록 품목별로 다양한 사이즈를 구비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키즈 프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0일부터 오는 1월 6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패밀리 룩 제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제품 3종 중 동일한 품목을 두 벌 이상 구매 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한정으로 5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김승환 차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들이 같은 디자인의 옷을 함께 입으며 일상 속에서 따뜻하고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다”며 “연말연시 깜짝 가족 선물로 패밀리룩 의상을 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키즈 프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나이키SB 키즈, 조던 키즈, 컨버스 키즈 제품을한 곳에 모아 편집 매장 형태로 유통하고 있는 멀티 스토어로, 지난 12일 강남 롯데백화점에 매장을 오픈하는 등 전국구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