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성탄연휴 맞아 가족단위 고객 잡는다
현대百, 성탄연휴 맞아 가족단위 고객 잡는다
  • 송지나
  • 승인 2015.12.23 1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백화점은 내년 1월 25일까지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에서 ‘엔지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체험 교육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현대백화점)

 


‘교통안전 체험전’ 등 어린이 대상 참여형 문화 콘텐츠 선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현대백화점이 크리스마스 등 연말 시즌을 맞아 가족단위 쇼핑객 잡기에 나선다.

현대백화점은 최근 중국발 미세먼지 기승으로 외출을 꺼리는 가족단위 고객을 겨냥해 어린이 대상 체험형 문화 콘텐츠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내년 1월 25일까지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에서 ‘엔지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체험 교육전’을 진행한다. 

기아자동차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체험 교육전은 유치원생, 초등학교 저학년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기아차 캐릭터인 ‘엔지’를 활용해 학습 몰입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주요 체험 콘텐츠는 동화를 활용한 차도와 보도 구분, 골목길 보행 체험, 횡단보도 체험 등이며 DVD 영상, 퍼즐 등의 놀이공간을 마련해 학습한 교통안전 수칙을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기간은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시작으로 킨텍스점(12/31~1/12), 현대백화점 판교점(1/14~1/25) 등 총 3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또 현대백화점 중동점은 오는 24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본관 9층 문화홀에서 ‘키자니아 어린이 직엄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아나운서 체험, 병원 체험, 과학수사대 체험 등 5개 체험 활동이 진행된다.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8개 그룹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소요시간은 약 40분가량이다. 참여는 일별 160명 한정 운영되며 참여비는 3천원이다.

이밖에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부터 압구정본점 등 주요 점포별로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와의 포토타임, 산타 퍼레이드 등 성탄절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연휴를 도심에서 간편하게 보내고자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이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