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2015 가족친화우수기업 장관표창 수상
보령메디앙스, 2015 가족친화우수기업 장관표창 수상
  • 송지나
  • 승인 2015.12.23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2일 2015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김희정 여성가족부 장관(사진 왼쪽)이 박세권 보령메디앙스 대표에게 장관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제공=보령메디앙스)

 


‘올곧은 캠페인’ 통해 일과 가정 양립하는 직장문화 인정받아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는 지난 22일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2015년 가족친화우수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여성가족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보령메디앙스는 지난 2014년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이후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수행한 공적을 인정받아 ‘2015년 가족친화 우수기업 여성가족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가족친화 인증제란 자녀출산,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 직장문화조성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기관에 대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보령메디앙스는 일과 가정의 균형 및 출산육아에 친화적인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올곧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매달 11일을 ‘올곧은 데이’로 정해 직원들이 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조기퇴근 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사내 수유실 운영 등 일과 가정이 조화롭게 발전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고 있다.

보령메디앙스 박세권 대표는 “직원들이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 것이 올곧은 제품을 만드는 첫 걸음이라고 인식한다”며, “보령메디앙스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토탈 라이프 케어 전문기업으로서 건전하고 밝은 조직문화를 이끌어가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