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 크리스마스 커플 속옷 ‘섹시나잇 시리즈’ 출시
예스, 크리스마스 커플 속옷 ‘섹시나잇 시리즈’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12.17 14: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예스 섹시나잇 레드(위쪽)와 섹시나잇 골드.

 


31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세일 및 커플 해외여행 지원 이벤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의 코디네이션 언더웨어 ‘예스’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시즌을 겨냥해 화려한 파티룩에 어울리는 ‘섹시나잇(Sexy Night) 시리즈’를 출시했다.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 예스의 섹시나잇 시리즈는 남녀 커플세트로 출시됐으며, 화사한 레드, 골드 컬러에 펄감이 풍부한 소재를 사용했다. 시리즈의 제품별 가격은 브래지어 2만6천원, 여성용 팬티 1만원, 남성용 팬티 1만2천원, 드로즈 1만5천원이다.

‘섹시나잇 레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레드 컬러를 사용해 로맨틱하면서도 관능적인 느낌을 전한다.

안정적인 풀컵 몰드가 가슴 라인을 볼륨감 있게 만들어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파티룩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특히 X자형 크로스 어깨끈은 겉옷과 매치해 노출할 경우 섹시함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여성용 브라와 팬티 3종, 남성용 드로즈로 출시됐다. 

‘섹시나잇 골드’는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의 브라컵에 부드러운 밴드 소재를 더해 편안한 착용감을 주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하는 제품이다.

듀얼 푸쉬업 기능으로 옆 가슴을 모아 볼륨을 높여주면서 브래지어는 감쪽같이 숨겨줘 도발적인 파티룩에도 자신감 있는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개성에 맞게 코디할 수 있도록 여성용 브라와 팬티 3종, 남성용 팬티 및 드로즈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좋은사람들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달 말까지 자사 쇼핑몰 ‘e좋은사람들’에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산타의 선물, 메리 굿바이 세일’을 실시한다.

또 자사브랜드인 섹시쿠키에서는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커플해외여행권(300만원 상당), 커플 세트 제품 등을 증정하는 ‘커플 해외여행 지원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