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열린어린이집만들기 캠페인 개최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열린어린이집만들기 캠페인 개최
  • 장은재
  • 승인 2015.12.15 1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은재 기자]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는 지난 12일 오전 경남 창원시 경남도청 대강당에서 열린어린이집만들기 캠페인을 개최했다.   

지난 9월부터 진행되어온 캠페인으로 부모에게 개방성이 높은 열린어린이집 운영을 통해 부모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주최, 경남어린이집연합회 주관, 어린이집안전공제회와 경상남도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2015 경상남도 보육인 한마음대회'와 함께 진행됐다.  

이영숙 경상남도어린이집연합회장은 "열린어린이집 의식 고취 및 아동학대 예방교육 실시로 더욱 질 높은 보육현장을 구현하고자 개최하게 되었다. 자긍심과 보람으로 보육현장을 잘 이끌어가 주시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을 했다. 

홍준표 경남도지사는 격려사(유명희 여성가족정책관 대독)에사  "아이들을 위해 보육 최일선에서 수고하시는 보육교직원 여러분께 특별히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아이들은 미래의 희망이며 보육은 미래를 위한 값진 투자라는 생각으로 보육교직원 여러분께서 자부심을 가지고 아이들의 보육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는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김종필 정책연구소장의 '아동학대 안전사고 및 예방관리자 특별교육' 강의를 비롯해 부산검찰어린이집 박귀엽 원장의 '열린어린이집 이해와 사례발표', 김경희, 성현미 원장의 '아동학대 방지 및 부정행위 근절을 위한 보육교직원 결의문 낭독' 순으로 진행됐다.

▲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는 12일 경남 창원에서 열린어린이집만들기 캠페인을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