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헌혈로 사랑 나눠요” 헌혈 캠페인 개최
KB손해보험, “헌혈로 사랑 나눠요” 헌혈 캠페인 개최
  • 정재민
  • 승인 2015.12.14 15: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손해보험은 14일 서울 역삼동 소재 KB손해보험 본사 K-Space에서 ‘사랑의 헌혈 나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실시된 캠페인으로 모여진 헌혈증 100여장은 대한적십자사에 기부되어 우리 주변에 혈액이 필요한 곳에 활용될 예정이다.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KB손해보험(사장 김병헌)은 14일 서울 역삼동 소재 KB손해보험 본사 K-Space에서 ‘사랑의 헌혈 나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만 되면 급감하는 헌혈 활동에 더불어 지난 메르스 사태까지 겹쳐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수혈자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본사 근무자 중 사전 신청을 받은 희망직원 80여명이 참여했으며, 미처 신청 못한 직원들도 참여 의사를 밝히며 방문하는 등 적극적인 나눔 행사가 됐다. 이번 캠페인을 포함해 전국 각지의 직원들로부터 모아진 헌혈증은 대한적십자사에 기부된다. 
 
현혈 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아무래도 직장인이 되면서 헌혈이라는 것에 참여할 기회가 거의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동참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회사의 슬로건처럼 누군가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평생 희망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