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2015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보육인 한마음대회’ 성료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2015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보육인 한마음대회’ 성료
  • 정재민
  • 승인 2015.12.09 13: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경기도지부(회장 김옥향)는 지난 3일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3층 경기홀에서 '2015 경기도보육인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경기도지부가 주관․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국회의원 등 내빈, 모범보육교사, 원장, 도연합회 및 31개 시·군지회 임원, 경기도 및 시·군 담당공무원 등이 참석해 보육교직원을 격려하고 보육발전과 보육인의 화합을 다졌다.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로 THE DREAM 콘서트(코앤코 뮤직), 1부 기념식에서는 보육유공자에 대한 표창수여가 있었다. 2부 순서로 맞춤형 보육 토론회가 있었다. 주제 발표는 김종필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정책연구소장의 발표가 있었으며, 좌장은 황옥경(서울 신학대학교 보육학과교수), 토론자는 안혜영 주무관 (가평군청 희망복지실), 현민아(원장), 최지경(학부모), 이뿐새(교사)의 토론이 있었다. 
 
김옥향 경기도지부 회장은 “경기도 보육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격려하고, 보육인들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이기우 경기도사회통합부지사, 천동연 경기도의회부의장, 김용남 국회의원, 이승철 의원, 김광철 경기도의회 여성가족 교육협력위원회위원장, 이영희 의원(교육위원회), 박정란 경기도청여성가족국장, 노홍섭 경기도청 보육정책과장, 백광학 수원시아동보육과장, 김상수 용인시의원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