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파머, 연말연시 ‘스페셜 선물세트’ 출시
땡큐파머, 연말연시 ‘스페셜 선물세트’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12.08 10: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땡큐파머 미라클 에이지 스페셜 에디션 세트.

 


땡큐파머 베스트 화장품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세트 3종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땡큐파머(THANK YOU FARMER)가 연말연시를 맞아 고마운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스페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땡큐파머를 대표하는 스킨케어 화장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는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하드 케이스에 담겨있어 별도 포장이 필요 없이 그대로 선물할 수 있다.

먼저,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수분 라인으로 구성된 ‘트루 워터 스페셜 에디션 세트’는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전해 주는 ‘트루 워터’ 라인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상쾌하게 피부 갈증을 해소시켜주는 ‘트루 워터 딥 토너’와 촘촘한 고밀도 수분장벽 형성에 도움을 주는 ‘트루 워터 딥 에멀전’, 식물성 뮤신이 함유된 ‘트루 워터 딥 세럼’과 꿀 감촉의 수분 크림 ‘트루 워터 딥 크림’이 디럭스 사이즈로 담겨 있다.

또 ‘미라클 에이지 스페셜 에디션 세트’는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더해주는 영양 리페어 라인 ‘미라클 에이지’ 라인의 토너와 에멀전이 세트로 구성돼 있다.

‘미라클 에이지 리페어 토너’는 풍부한 농밀함을 갖춘 고밀도 너리싱 토너이며, ‘미라클 에이지 리페어 에멀전’은 푸딩처럼 쫀쫀한 텍스처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이밖에 ‘디럭스 시그니처 스페셜 세트’는 휴대가 간편한 디럭스 사이즈의 제품 3종으로 특별 구성된 패키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발림으로 자외선을 차단하고 핑크 쉬머 효과를 선사하는 ‘선 프로젝트 쉬머 선 에센스’와 촉촉한 수분 라인의 ‘트루 워터 딥 세럼’, ‘트루 워터 딥 크림’이 포함돼 있다.

소비자 가격은 ‘트루 워터 스페셜 에디션 세트’ 92,000원, ‘미라클 에이지 스페셜 에디션 세트’ 70,000원, ‘디럭스 시그니처 스페셜 세트’ 45,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