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랜드, 홀트아동복지회에 유아동 의류 기증
해피랜드, 홀트아동복지회에 유아동 의류 기증
  • 송지나
  • 승인 2015.12.07 09: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토탈패션문화그룹인 해피랜드 F&C가 연말을 맞아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대열)에 1억원 상당의 유아복과 아동복을 기증했다고 7일 발표했다.

해피랜드 F&C는 2007년 홀트아동복지회와 후원 협약을 맺은 이후 9년째 어린이날, 추석, 연말 등 시기별로 위탁아기와 불우아동에게 물품 지원을 해오고 있다.

▲ 해피랜드로부터 1억원 상당의 유아동 용품과 의류를 기증받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홀트아동복지회 김대열 회장.

 


이밖에도 해피랜드 F&C는 꽃동네 천사의 집에 다년간 의류를 기부하고, 임직원들이 정기적으로 방문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등 소외 받는 유·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장해가고 있다.

또한, 사내 ‘해피매칭그랜드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의 기부금과 회사의 기부금을 더해 정기적인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의류 및 성금 기부활동 외에도 김포공항, 제주공항 등 전국 20여 곳의 공공시설에 수유실(유아휴게실) 설치를 지원하고 있으며, 예비엄마를 위한 태교음악회를 매년 연간 4회 이상 개최하며 출산 장려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이한 해피랜드 F&C는 해피랜드를 비롯해 압소바, 파코라반베이비, 프리미에쥬르, 해피베이비, 크리에이션asb 등 총 6개의 유아복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이탈리안 컨템포러리 여성복 리우조(LIU·JO)의 론칭에 성공하며 종합패션그룹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국내 유수의 유아복 기업들이 중국 기업에 인수되는 상황 속에서도 해피랜드 F&C는 토종 유아복 및 유아용품 전문 기업으로서 굳건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