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틀리에, 홍대점에 ‘맞춤향수 공방’ 론칭
센틀리에, 홍대점에 ‘맞춤향수 공방’ 론칭
  • 송지나
  • 승인 2015.12.03 17: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센틀리에 홍대점에서 센틀리에 맞춤향수 공방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사진제공=센틀리에)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레스티지 향 전문 브랜드 센틀리에가 센틀리에 홍대점에서 나만의 향수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센틀리에 맞춤향수 공방’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센틀리에 맞춤향수 공방은 프랑스 최고의 향 베이스와 센틀리에의 전문적인 조향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신이 원하는 향을 조합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향수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센틀리에의 퍼퓸 디자이너와 함께 1시간에 걸쳐 향수의 기본에 대해 배우면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향수(50ml)를 직접 만드는 이 프로그램은 센틀리에 홍대점에서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비용은 5만원이다.

한 번에 1~2명의 고객만을 위해 운영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자신만의 향수를 만들어 볼 수 있으며, 향에 대한 지식도 넓힐 수 있다.

나만의 맞춤향수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의 취향이 반영될 수 있도록 성격 유형과 좋아하는 향기, 컬러 등에 대한 사전 설문을 진행한다. 

이후 총 12가지 프랑스산 최고급 향수 베이스 중 자신의 취향과 퍼퓸 디자이너의 컨설팅에 따라 베이스 향을 선택하고, 센틀리에가 엄선한 12가지의 애딕티브 향 2~3가지를 더해 조합하면 나만의 맞춤향수가 완성된다.

향수가 완성되면 자신이 만든 향의 느낌과 컨셉에 따라 자유롭게 네이밍해 라벨링할 수 있다. 또한 나만을 위한 향수뿐만 아니라, 연인, 친구, 가족들을 위한 선물용 맞춤향수도 만들 수 있다.

센틀리에는 이밖에도 각종 파티, 모임, 기업 행사 등을 대상으로 센틀리에 퍼퓸 디자이너팀이 직접 이벤트의 성격에 맞는 맞춤향수 클래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센틀리에 이상현 홍보부장은 “최근 니치향수, 향 레이어링 등이 인기를 끌면서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향으로 표현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에 센틀리에는 ‘향기 예술 공방’이라는 브랜드 컨셉처럼 이번 맞춤향수 공방 프로그램을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