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비씨데이션 플러스 출시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플러스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12.02 15: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플러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에서 올 겨울 피부에 한 겹으로 실크코팅한 듯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줄 비씨데이션 플러스(BCDATION+)를 새롭게 출시했다.

‘비씨데이션 플러스’는 현아의 공기 베이스로 알려진 비씨데이션 올마스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깃털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특징은 그대로 유지하고 피부 밀착력, 보습력, 탄력감은 강화시켜 더욱 오랫동안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4가지 에너지 씨드 캡슐과 콜라겐 부스터를 함유해 메이크업 시 촉촉함과 윤기를 피부에 부여한다. 더블 락킹 시스템으로 가볍지만 흔들림 없는 커버를 자랑하는 것도 특징이다.

더불어 보습 액티브 리포좀의 이너케어로 피부 겉뿐만 아니라 피부 속의 보습과 탄력감을 강화시켜줘 오랜 시간이 지나도 들뜸 없이 원래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피부가 유지된다.

이밖에 24시간 다크닝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 24시간 보습 지속력, 24시간 홍조 커버&주름커버지속력, 피부윤기 개선, 피부 안전성 총 5개 테스트에 대한 임상을 완료했다. 

토니모리의 신제품 비씨데이션 플러스는 가까운 토니모리 매장이나 토니모리 온라인 공식몰(http://www.etonymoly.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