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코, 홀리데이 네일 컬렉션 출시
인코코, 홀리데이 네일 컬렉션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12.02 09: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프트 세트 증정 및 행운권 추첨 이벤트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INCOCO)가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화려하게 반짝이는 크리스마스트리와 눈꽃 디자인을 포함해 귀엽고 깜찍한 눈사람과 루돌프 등 총 20종의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인다. 

순금처럼 우아하게 반짝이는 ‘골든 에이지’, 산타와 루돌프가 귀엽게 디자인된 ‘산타즈헬퍼’, 눈사람과 눈송이로 겨울 느낌이 고스란히 담긴 ‘잭 프로스트’, 따뜻한 니트를 연상시키는 ‘스웨터 웨더’ 등을 중심으로 풍성한 글리터 디자인과 클리어 베이스 라인으로 구성됐다.

인코코는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홀리데이 디자인 2종을 포함해 총 3종을 구매하면, 스페셜 기프트 포장 서비스 및 고급 수면 양말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홀리데이 디자인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3천명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15만원 상당의 인코코 풀 패키지를 받을 수 있는 행운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12월 말까지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감성 일러스트 작가로 알려진 ‘에토프’와 ‘인코코’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에토프 파우치’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천연 에센셜 오일 및 주름 개선 기능성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홀리데이 컬렉션의 소비자 가격은 각 9,900원부터 10,900원이며, 제품 및 구입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코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