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르송, 여성용 블랙 자수·카멜레온 란제리 세트 출시
BYC 르송, 여성용 블랙 자수·카멜레온 란제리 세트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12.01 18: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르송 블랙 자수 란제리 슬립.

 


겨울에 어울리는 고혹적이고 시크한 매력의 블랙 컬러 사용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이너웨어 전문 기업 BYC(대표 김병석)의 란제리 브랜드 르송이 겨울 신제품으로 여성용 블랙 자수·카멜레온 란제리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르송 여성용 란제리 세트는 고혹적이면서도 시크한 매력의 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르송 블랙 자수 란제리 세트’는 검은색 도트망 원단에 페미닌한 꽃자수 디테일을 더해 여성스러움과 섹시함을 전해준다. 또 반짝이는 메탈사가 섞여 있어 화려하고 럭셔리한 느낌을 한층 부각시켜준다.

팬티 제품은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미니햄팬티로 제작돼 자연스러운 실루엣으로 착용 가능하며 슬립 제품도 함께 구성돼 다양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카멜레온 란제리 세트’는 보는 각도에 따라 광택과 컬러감이 달라지는 카멜레온 원단을 사용해 세련된 느낌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강조했다.

D컵까지 출시되는 풀컵 스타일의 기능성 브라는 몰드에 부직포를 연결해 큰 가슴을 안정감 있게 감싸준다. 또한 옆선에 삽입된 2중 보형물과 넓은 옆 날개, U자형 등 라인이 등살을 효과적으로 잡아주며 뛰어난 보정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르송 여성용 란제리 세트의 가격은 ‘르송 블랙 자수 란제리 세트’ 78,000원(슬립 제품 8만원), ‘카멜레온 란제리 세트’ 54,000원으로 전국 BYC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BYC는 연말 시즌을 맞아 오는 3일부터 20일까지 고객 감사 세일을 실시한다. 전국 BYC마트에서 판매하는 이너웨어 등의 다양한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