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팡, 영유아 브랜드 ‘디즈니 베이비’ 국내 공식 런칭
릴팡, 영유아 브랜드 ‘디즈니 베이비’ 국내 공식 런칭
  • 송지나
  • 승인 2015.12.01 13: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내 공식 런칭한 영유아 브랜드 '디즈니 베이비'. (사진제공=릴팡)

 


온라인 구매 고객 대상 증정 이벤트 및 디즈니 베이비 모델 콘테스트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캐릭터 유아용품 브랜드 릴팡(LiLFANT)이 디즈니 스토리텔링과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활용한 영유아 브랜드인 ‘디즈니 베이비’를 국내 공식 런칭했다.

세계적인 캐릭터 글로벌 브랜드인 디즈니 베이비는 ‘탄생의 순간부터 디즈니의 마법을 경험하세요’라는 슬로건과 함께, 북미 및 일본, 유럽 각국에 출시돼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에서는 릴팡이 브랜드 사업권자로 선정돼 모든 디즈니 베이비 제품을 한 곳에서 구매 가능하도록 원스톱 쇼핑 공간을 구현할 예정이다.

디즈니 베이비는 0세~3세 영유아만을 위한 의류, 식기를 비롯한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여 기존의 디즈니 캐릭터 라인과는 차별화 된다.

특히 디즈니 베이비 브랜드의 의류 제품들은 EU의 환경 기준을 통과한 친환경 미국 코튼으로 만들어져 아이들의 피부에 직접 닿아도 안심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패턴을 통해 정통 디즈니 베이비의 가치를 전달한다.

디즈니 베이비는 11월 30일 롯데마트 광교점 베이비져러스 내 베이비 매장을 시작으로 12월 1일 합정 메세나폴리스에 직영 매장을 오픈하고, 향후 동화 면세점과 현대 백화점에도 입점해 점차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직영 매장과 함께 오픈하는 디즈니 베이비 공식 홈페이지(www.disneybaby.co.kr)에서는 런칭을 기념해 12월 한 달 동안 모든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 미키 양치 컵 2P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릴팡은 디즈니 베이비 론칭을 기념해 디즈니 채널과 함께 1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디즈니 베이비 콘테스트’를 개최해 2016년 디즈니 베이비 모델을 선발할 계획이다.

디즈니 베이비 콘테스트는 디즈니 베이비 온라인몰에서 이루어지며, 36개월 미만의 아기 사진을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종 3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디즈니 베이비 의류패키지와 디즈니 베이비의 첫 번째 모델이 될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