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베이비밀, ‘백일되면 베이비밀’ 이벤트 진행
풀무원베이비밀, ‘백일되면 베이비밀’ 이벤트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5.12.01 09: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일떡 100명, 이유식기세트 2,000명, 베이비밀 할인쿠폰 전원 증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풀무원베이비밀이 생후 만 4개월부터 시작하는 이유식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오는 20일까지 ‘백일되면 베이비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신부와 백일 전후 자녀를 키우는 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백일떡과 이유식 식기세트 가운데 받고 싶은 선물을 선택한 후, 이름과 본인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응모 후 바로 ‘백일떡’(100명)과 ‘이유식 식기세트’(2,000명)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베이비밀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1만원)을 제공한다.

한편, 풀무원베이비밀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원칙과 영양기준에 근거해 백일 이후 시작하는 이유기 각 단계별로 필요한 영양기준을 자체적으로 개발해 제품을 설계한다.

‘월령별 맞춤 프로그램’은 만 4개월에서 13개월 아기들의 성장과 발육을 유도함은 물론 올바른 식습관까지 형성될 수 있도록 월령별 영양 균형, 철분보강, 장 건강, 새로운 식품 경험 등을 모두 고려한 ‘미각학습’ ‘튼튼’ ‘장건강’ ‘스텝 업’으로 구성돼 있다.

풀무원베이비밀 전윤희 임상영양사는 “기본적인 영양균형과 섭취량 외에도 식습관 발달에 맞춰 아기에게 다양한 자연의 맛을 반복적으로 경험시켜 선호도를 강화하는 등 단계별 과학적인 접근이 필요하다”며 “첫 이유식부터 월령별로 체계적인 이유식 프로그램을 경험시켜 평생건강을 책임지는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